Lead Generation에 대한 이 유용한 팁을 활용하여 이해도를 높이십시오.
잠재 고객 발굴은 매출을 올리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당신은 이에 대해 아는 것이 있나요?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그렇다면 이 글에는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전문가의 조언이 있으니, 반드시 아래의 모든 것을 확인해 보십시오.
리드 값의 차이를 이해하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의 현재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다.
목표 대상 고객에 속하지 않는 리드를 추구하지 마십시오.
최고의 리드를 고르는 것은 언제나 성공의 가장 좋은 기회로 이어질 것이다.
독창적인 단서를 얻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리드 중 일부가 중복될 수 있다는 것을 잊을 정도로 다른 매너에서 리드를 구입하거나 얻는데 그렇게 관여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이미 여러 번 모은 리드를 간과하는 것은 간단하다.
특정 개수의 잠재 고객 리드에 대한 목표를 설정할 때 모든 리드가 나머지 리드와 고유하여 노출을 최대화하도록 하십시오.
지역 사람들에게 전화해서 누가 당신에게 사줄지 알아보세요.
당신이 제안하는 것을 필요로 할 수 있는 많은 사람들이 있다.
네가 뭘 팔든 상관없어.
세상 사람들이 그걸 원하니까 지금 당장 전화해.
당신의 사업과 관련된 흥미진진한 사건들이 당신 근처에서 일어나고 있는가? 예를 들어 부동산에 빠져 있다면 가까운 시일 내에 웨딩쇼가 열릴까? 신혼부부는 부동산 서비스가 필요한 경우가 많으니 전시회를 마련해 입소문을 타게 한다.
앞으로 마을에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 수 있도록 지역 기밀을 찾아봐.
가입할 수 있는 로컬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러한 그룹은 지역 기업가와 다른 사업가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들은 서로의 데이터를 활용하여 새로운 리드를 얻는다.
당신은 누가 당신이 단서를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지 놀랄지도 모른다.
치과에 문제가 있는 고객이 있을 수도 있고, 치과의사를 도울 수도 있다.
잠재 고객 발굴에 초점을 맞춘 온라인 리소스 그룹을 활용하십시오.
이러한 리드 그룹은 회사가 하이퍼로컬일 경우 특히 도움이 될 수 있다.
아마도 피오리아 출신의 밥은 해충 문제를 가진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 것이다.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당신의 사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고, 그 반대도 될 것이다.
가장 유망한 지역구로 가기 위해 표적을 사용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초점을 좁히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일반적인 리드의 기반을 구축하는 것은 괜찮다.
하지만, 당신이 말하거나 팔아야 할 것에 이미 관심이 있는 리드를 모으면 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리드 생성 노력에 관한 업무 일정표를 작성해야 한다.
잠재 고객 발굴 이니셔티브가 과도하거나 방해가 된다면 타겟이 불쾌할 수 있다.
당신의 캠페인을 계획하는 것은 프로페셔널한 상태를 유지하기 위한 핵심이다.
당신은 끊임없이 같은 음조를 반복하는 것처럼 들리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제 잠재 고객 발굴을 시작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오늘 이 기술들을 시도해 볼 준비가 되셨습니까? 당신의 결단과 새로 찾은 지식을 결합하고 그것을 얻으십시오.
지금 계획을 짜기 시작하고 계속해서 상을 주시하라.